만화·웹툰·애니/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TOP 10

아고아고♥ 2021. 1. 15. 06:19

 

안녕 친구들. 이번에 추천할 장르도 만화에 이어서 '먼치킨'이야. 앞으로 거의 이런 패턴에 글을 쓰게 될 거야. 익숙해 지라구 😜 나는 한 장르에 꽂히면 비슷한 걸 찾게 되고 그 장르만 보게 되는 경향이 있어. 너님들은 어때? 지금쯤이면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맞아. 다음 글은 애니 글을 쓸 건데 먼치킨 애니를 쓸 거야. 😉보통 앞으로도 이런 패턴으로 갈 테니 참고하라구! 

 

자 그럼 가보자.

 

1. 나 혼자만 레벨업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장성락, 추공

 

10여 년 전,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 주는 통로 ‘게이트’가 열리고 평범한 이들 중 각성한 자들이 생겨났다.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각성자. 그들을 일컬어 ‘헌터’라 부른다. 그러나 모든 헌터가 강한 것은 아니다. 내 이름은 성진우. E급 헌터다. 저급 던전에서조차 죽을 고비를 넘겨야 하는 ‘인류 최약병기’. 무엇 하나 내세울 것 없는 형편에 저급 던전으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던 그는,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의 이중 던전을 만난다. 그리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려던 순간, 그는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된다.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게임 퀘스트 창! 오직 그만이 알게 된 레벨 업의 비밀! 퀘스트를 따라 수련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이 오른다. 오직 그 혼자만! 최약체 헌터에서 최강 헌터로 각성하다!


2. 도굴왕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산지직송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 부를 얻게 된 사람들. 그리고 그 유물을 털어가는 의문의 도굴꾼이 나타났다. 도굴왕. "아이씨, 미치겠네. 여기도 또 그자식이 다 털어 갔냐!" 네 것도 내것. 내 건 당연히 내것. 다시 살아난 도굴꾼, 그가 세상 모든 무덤을 접수하기 시작한다!


3. 나는 마도왕이다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데카스펠


‘어라? 나 전생에 대마도사 였었어?’ 각성자들의 사냥을 돕고. 뒤처리를 하는 통칭 ‘짐꾼’으로 활동하던 이성훈. 몬스터에 의해서 죽을 정도의 부상을 입은 충격으로 전생을 기억해내게 된다. ‘기억나는 건 좋은데... 지구가 왜 이래?’ 마도공학의 일인자였던 그가 보기에 지구가 이상하다? ‘레벨업? 이거 대체 어떤 정신 나간 신격이냐?’ 당연하게 생각했던 각성자들의 능력들. 하지만 대가 없이 주어지는 힘이 있을 리가 있을까? ‘일단. 다 쓸어버리면 뭔가 나오겠지.


4. 이차원 용병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금호


『이차원 용병』 취직하고 싶습니까? 영혼을 팔아서라도 취직하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취업 정보 사이트 영팔이는 영혼을 팔아서라도 일자리를 구하고 싶은 이, 바로 당신을 위한 곳입니다. 천사인가, 악마인가. 서른 살 백수 강철호는 정체 모를 그들과 계약을 했다. 영혼을 팔아서라도 돈, 그놈의 돈을 벌기 위해! 다른 차원의 계약자들에게 빙의하여, 그들이 가장 절망하던 순간의 삶을 바꾸는 것! 그것이 강철호에게 주어진 사명, 미션(Mission)이다!


5.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소소리


나는 ‘해골병사’. 주인인 서큐버스님을 용사로부터 지키지 못하고 그저 하찮게 부서져 버린 일개 몬스터. 그렇게 죽음을 맞이하는 줄 알았다. 그러나 정신을 차려보니, 20년 전 사령술사에 의해 눈을 뜬 그 날로 돌아왔다. ‘띠링!’ 남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상태창과 함께, 죽어도 죽어도 몇 번이고 되살아나게 되었다. 이 힘을 이용하면...던전을 지킬 수 있을까?


6. 두 번 사는 랭커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사도연


5년 전 사라진 쌍둥이 동생을 잊고 살던 연우. 어느날 그에게 동생의 유품인 회중시계가 돌아왔다.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일기장. '형이 이 일기를 들을 때 즈음이라면 나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겠지.’ 여러 차원과 우주가 교차하는 세계에 놓인 태양신의 탑, 오벨리스크. 그리고 그곳에 오르다 배신당해 눈을 감아야 했던 동생. 모든 걸 알게 된 연우는 동생이 남겨 둔 일기와 함께 탑을 오르기 시작한다. 오늘부터 난. 차정우다.


7.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쿰타타, 주현후


살벌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 밸런스 붕괴급 전투력. 인간병기 황재호가 뉴월드를 시작했다. 재호는 자신의 꿈인 꽃집을 차리기 위해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게임 속에서 꽃집을 운영하기 위한 재호의 긴 여정이 시작된다.

 

8. 템빨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이동욱, 박새날


현실에서나, 게임 속에서나, 불운은 항상 그의 곁을 맴도는데.... 퀘스트 수행 중 우연히 발견한 게임 속 로또, '파그마의 기서'. 20억 명이 넘는 유저 중 유일한 최강의 레전드리 직업으로 전직. "어떻게 아직 살아있는 거지...?!" "뭐, 특별한 건 없고..." "템빨이죠." 지긋지긋한 불운과 악몽과 같은 빚쟁이 인생에서 벗어난 최강의 플레이어 "그리드". 고인물도 울고 갈 끝판왕이 찾아온다!


9. SSS자살헌터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네이다, 신노아


F급 말단 헌터 ‘김공자‘. 랭킹 1위 ‘염제‘를 부러워하던 어느 날, 무려 S+급 스킬을 얻는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어째 스킬 내용이 이상하다?! 상대의 스킬 중 1개를 복사한다,까지는 좋은데… "뭐? 내가 죽어야만 발동된다고?!" 죽어야 사는 헌터의 인간찬가


10. 나 혼자 만렙 귀환자

장르: 액션, 판타지, 먼치킨

작가: 허니, 이지득


세계 1억 2천만 명의 인구가 사라졌다. [최종 퀘스트 완료 보상 '귀환'이 시작됩니다] 22년 만에 최악의 생존게임을 클리어한 윤상혁. 일일군단, 플레이어 중 최강자라 불리던 그가 돌아왔다. 그 누구도 받지 못한 보상을 통해 모든 것을 가진 채로. [가면의 군주, 귀환] 나 혼자 만렙, 나 혼자 풀템, 나 혼자 사이다!


이것도 보고가

[만화/코믹] 먼치킨 만화 추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