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웹툰·애니/만화

먼치킨 만화 추천 TOP 10

아고아고♥ 2021. 1. 14. 03:23

안녕 친구들. 다들 액션 좋아해??

나도 여러 장르 중에서

액션을 좋아하는데,

주인공이 찌질하고

약한걸 별로 안 좋아해.

 

뭐 성장형 소년만화처럼처럼

처음엔 약하고 찌질했다가

점점 성장하고 성숙해져서

나중에 결국 강해지는 그런 것도 좋지.

 

근데, 그 과정이 너무 지루하고 길어.

대표적으로 나루토 같은

성장형 소년 만화 같은 거 말이야.

 

이런 성장하고 강해지는

긴 과정은 생략하고

등장하자마자 다 때려 부시는

강한 주인공이 나오는 장르가 먼치킨인데.

 

앞으로 내 블로그에 많이

등장할 예정이니 기대하라고..^^

한두 번 쓰고 그만둘게 아니기 때문에

너님들이 다 아는 유명하고

흔한 것도 추천할 거야.

그래야 나도 오래 해 먹지.

자 그럼 가보자!

 

1. 원펀맨

장르: 액션, 히어로, 코미디, 먼치킨

작가: 무라타 유스케

애니메이션: 있음

 

괴수들이 출몰하는 현대 도시, 취미로 히어로 일을 하는 사나이가 나타났다. 반짝이는 대머리에 맹한 얼굴, 다소 촌스러운 복장을 한 사이타마는 아무리 봐도 유약한 소시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혹독한 훈련을 거쳐 비현실적인 힘을 손에 넣은 인물이다. 그 힘을 이용해 어떤 괴수나 로봇도, 심지어 외계인까지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해 버리는데..

 

2.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싶어서!

장르: 이세계, 판타지, 먼치킨

작가: 아이자와 다이스케

애니메이션: 없음

 

시드 카게노는 전생에 숨은 실력자를 동경하고 있었고 핵폭탄에도 견디는 타인을 돕고 사라지는 그림자 실력자를 동경하고 있었다. 힘을 기르기 위해 수행하고 있던 와중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이세계 시드 카게노로 전생한다. 이세계에서 그림자 실력자 설정을 즐기기 위해 망상으로 설정해둔 디아볼로스 교단을 설정한 시드. 그런데 그 교단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은데?

 

3.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장르: 이세계, 판타지, 먼치킨, 하렘

작가: 시라코메 료

애니메이션: 있음

 

왕따를 당하던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 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 발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 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 탓에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마는데..?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 최강에 이르는 길ㄴ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고.. " 내가 유에를, 유에가 나를 지킨다. 그럼 최강이야. 전부 쓰러뜨리고 세계를 뛰어넘자." 

 

4. 복수를 바라는 최강의 용사

장르: 다크 판타지, 복수, 먼치킨

작가: 오노나타 마니마니

애니메이션: 없음

 

최강의 용사로서 마왕을 쓰러뜨린 라울은 세계의 구세주가 된다... 그랬을 것이었다. 사리사욕을 탐하는 귀족들에 의해 동료와 가족을 살해당한 라울은 거짓 혐의로 처형된다. 목숨을 잃기 직전 그의 마음은 악으로 떨어졌다. " 저 배신자들을 불에 태워 죽인다. 갈가리 찢어 죽인다. 찔러 죽인다. 지옥 같은 고통속에서 원수들을 모두 가차없이 죽여버리겠다! " 어둠의 힘을 얻고 소생한 라울은 복수를 맹세하고.. 다시 부활한 용사는 꽃이 만발한 왕도에서, 잔혹한 복수무쌍이 시작되었다.

 

5. 회복술사의 재시작

장르: 판타지, 복수, 회귀, 먼치킨

작가: 츠키요 루이

애니메이션: 있음

 

주인공인 케얄은 치유의 용사였지만, 왕구에 의해 약물에 중독된 그는 그저 힐을 사용할 수 있는 가축 수준으로 부려먹히거나 용사 파티원들에게 학대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약물 내성이 생긴 케얄은 제정신을 차리는데 성공하고, 그 이후엔 약물 중독자인 척을 하면서도 복수릐 칼날을 갈며 때를 기다렸다. 그러다 마왕과 싸우던 용사 일행이 위기에 몰리자 케얄은 약물 중독자 행세를 그만두고 마왕을 쓰러뜨린 다음 마왕의 심장인 '현자의 돌'을 강탈하며, 그 힘으로 세계를 4년 전의 과거로 되돌려 자신을 괴롭혔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6. 레벨 0마왕님, 이세계에서 모험가를 시작합니다

장르: 이세계, 전생, 판타지, 먼치킨

작가: 카라스마 사사키

애니메이션: 없음

 

암흑 대륙에 군림 한 최강의 대마왕 이슈발트. 용사타피에 의해 토벌 당한 그는 최강의 힘을 그대로 인간의 청년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 세상에서 다시. 그리고 이번에야말로 세계를 우리 손에! 이스트의 힘에 매료 된 엘리트 모험가 아이리스를 후견으로 왕립 모험가 양성 학교에 입학하게 되는데...

 

7. 폭식의 베르세르크

장르:  다크 판타지, 먼치킨

작가: 잇시키 이치카

애니메이션: 없음

 

스킬의 우열이 절대적인 세계에서 성의 문지기인 페이트는 가장 밑바닥의 생활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 이유는 페이트가 가진 스킬《폭식》은 배가 고픈 것 말고 조금도 쓸모없는 능력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가 성에 침입한 도적을 우연히 죽인 것으로 세계는 변한다. 페이트가 가진 스킬 《폭식》은 사실 죽인 상대의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빼앗는 터무니없는 힘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밑바닥의 인생을 살아갈 뿐이었던 페이트의 운명이 조용히, 그리고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8.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장르: 판타지, 전생, 학원, 먼치킨

작가: 슈우

애니메이션: 있음

 

마왕으로 군림하던 아노스 볼디고드는 마왕성 데르조게이드에서 용사 카논이 창조신 미리티아와 대정령 레노와 함께 쳐들어오는 것을 맞이한다. 마족과 인간, 정령, 신들 간의 전쟁에 질려버린 아노스는 그 비극을 끝내길 원했고, 4개의 세계로 분리하는 결계를 만드는 것과 2천 년 후 전생하는 것을 조건으로 해서 그들을 불러들인 것으로 마왕 아노스는 용사의 검에 순순히 목숨을 내준다. 그로부터 2천 년 후, 어느 젊은 부부가 갓난 아기를 낳는다. 두 부부는 태어난 아기에게 어떤 이름을 지어줄까하면서 이름에 대해서 말한다. 그리고 그 아기는 눈을 뜨면서 말한다. "이름은 아노스. 아노스 볼디고드다."

 

9. 더 뉴 게이트

장르: SF, 게임, 먼치킨, 가상현실

작가: 카자나미 시노기

애니메이션: 없음

 

탈출불가의 데스게임이 되어버린 VRMMORPG인 〈THE NEW GATE〉의 최강 길드인 육천의 멤버 신은 혼자서 게임의 최종 보스인 오리진에게 도전하여 승리한다. 게임 클리어와 동시에 데스게임화가 풀리면서 생존한 유저들은 하나둘씩 로그아웃을 하기 시작한다. 최후의 한 명까지 로그아웃한 것을 확인한 주인공이 로그아웃 하려는 찰나, 전투 중에는 보지 못했던 문이 생겨난 것을 보게 되고 이 문이 열리면서 의식을 잃고 만다. 정신을 차린 신이 보게 된 것은 평원 위에 쓰러져 있는 자신의 모습과 게임 세계 그대로의 모습인 현실. 그리고 로그아웃 버튼이 사라진 스테이터스 창이었다. 눈을 떴을 때, 신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진짜 <THE NEW GATE> 세계였다!

 

10.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장르: 이세계, 판타지, 먼치킨

작가: 히카리 엔키

애니메이션: 없음

 

MMORPG 플레이 도중 깜박 잠들었다 눈을 떠보니 게임 캐릭터의 모습으로 낯선 이세계에 떨어진 「아크」. 그런데 겉은 갑옷, 속은 전신골격인 해골기사라고!? 정체를 들키면 몬스터로 오해를 받아 토벌대상이 될지도 모른다! 눈에 띄지 않게 용병으로 지낼 것을 결심한 아크는 다크엘프 미녀 아리안에게 고용되고, 사로잡힌 엘프족의 탈환작전을 돕는다. 그러나 그 뒤에서는 왕족의 음모가 소용돌이치는데!? 최강의 해골기사가 일으키는 무자각 ‘사회혁명’ 이세계 판타지

 

이것도 보고가

[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