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해외 드라마

판타지 미드 추천 TOP 15

아고아고♥ 2021. 1. 28. 20:08

안녕 친구들. 내가 전체 장르로 따지면 제일 많이 보는 장르가 액션이고 그다음이 판타지야. 근데, 웬만하면 판타지는 영화로 많이 보는 편이야.

 

솔직히 판타지 하면 CG고 CG하면 돈인데, 드라마는 긴 호흡으로 가야 되는 거라 솔직히 편당 많은 제작비 투자하기 힘들거든, 그래서 판타지 미드는 많긴 한데 엉성한 게 대부분이야.

 

세계관만 판타지고 뭐가 판타지인지 모르겠고 전혀 판타지답지 않은 작품도 되게 많아서, 그나마 지금 추천하는 판타지 드라마는 제작비까지는 모르겠고, 주관적이긴 하지만, 보면서 어색하거나 지루하지 않았던 작품이야. 

 

솔직히 막 영화급에 판타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작품의 세계관이나 설정에 판타지 요소가 많이 들어간 작품들이야, 더 재밌는 작품들도 있긴 했는데 이게 SF 요소도 있는 건 SF인지 판타지인지 애매하더라고 그래서 빼버렸어. 

 

근데 추천하다 보니 뭔가 공포, 스릴러물이 많네.^^; 이것도 취향인가 봐. 그래도 막 무서운 게 아니니까 보는 데는 지장 없을 거야.

 

자 그럼 가보자.

 

꿀잼 판타지 미드 추천 TOP 15

 

1. 루시퍼

장르: 판타지, 범죄, 드라마

 

출연: 톰 엘리스, 로렌 저먼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LA로 와 나이트클럽을 열고 인생을 즐기던 어느 날 강력계 형사를 만나면서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다.

 

2. 위쳐

장르: 판타지, 모험, 드라마

 

출연: 헨리 카빌, 안야 차로트라, 프레이아 앨런

 

리비아의 게롤트는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는 고독한 사내. 때로는 인간이 괴물보다 사악한 이 세상에서, 그는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를 찾고자 분투한다. 하지만 운명은 그를 두 여인에게로 인도한다. 강력한 힘을 지닌 여자 마법사와 위험한 비밀을 간직한 공주. 세 사람은 점점 불안해지는 대륙에서 살아나갈 방법을 배워야만 한다.

 

3. 황금나침반

장르: 판타지, 모험, 미스터리

 

출연: 다프네 킨, 아미르 윌슨, 루스 월슨

 

 

우리 인간이 사는 우주의 지구와 유사한 평행 우주 속의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시대적인 배경은 빅토리아 시대이고 공간적 배경은 영국의 옥스퍼드로 부터 이야기가 전개된다. 영국 옥스퍼드의 조던 칼리지에 사는 황금나침반을 해독할 수 있는 소녀 라이라 벨라쿠아를 중심으로 사라진 친구를 찾기 위한 그녀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4. 콘스탄틴

장르: 판타지, 드라마, 공포, 스릴러

 

출연: 맷 라이언, 해롤드 페리뉴, 찰스 할포드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공존하는 경계에서 악마 사냥꾼이자 흑마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진 퇴마사 존 콘스탄틴이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

 

5. 원스 어폰 어 타임

장르: 판타지, 모험, 드라마, 로맨스

 

출연: 지니퍼 굿윈, 제니퍼 모리슨, 라나 패릴라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현실세계에서 동화나 설화으로만 알려진 이야기가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마법에 걸린 숲'이라는 세계가 존재하며 백설공주와 백마 탄 왕자에게 패배한 사악한 여왕, 레지나가 마법에 걸린 숲에 강력한 저주를 걸어 동화속 세계 인물들이 마법이 없는 세계(현실)로 추방되어 기억을 잃은 채 레지나가 시장으로 군림하는 시간이 멈춘 마을 '스토리브룩'에서 살게 된다. 동화책 속 캐릭터들이 기억을 잃은 저주를 받은 채 시간에 갇혀 살아가는 마을이 있다. 이곳에 28살인 엠마 스완이 어릴 때 입양보낸 아들, 헨리와 함께 온다. 엠마로 인해 멈춘 시간이 다시금 흘러가고, 엠마는 자신이 저주받은 사람들을 구해낼 '구원자'의 운명을 타고났음을 알게 된다.

 

6. 왕좌의 게임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드라마, 로맨스

 

출연: 피터 딘클리지, 레나 헤디, 에밀리아 클라크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이야기.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귀족 가문의 다툼 외에도 북부에 존재하는 미지의 위협인 백귀, 그리고 15년 전에 내전으로 인해 살해된 왕의 딸인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자신이 추방당한 웨스테로스를 향해 왕권 회복을 도전하는 이야기. '수십 년간 이어진 여름, 하지만 이제 끝나지 않을 겨울이 다가온다. 철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피의 서사시'

 

7. 로크 앤 키

장르: 판타지, 공포, 스릴러, 드라마

 

출연: 코너 제섭, 에밀리아 존스

 

끔찍한 아버지의 죽음을 뒤로하고, 새집으로 이사한 가족. 아버지 가문의 저택에서 기이한 열쇠를 발견한다. 강력한 힘과 비밀을 간직한 열쇠는 이들을 어디로 데려갈까.

 

8. 페니 드레드풀

장르: 판타지, 드라마, 공포, 스릴러

 

출연: 에바 그린, 조쉬 하트넷, 티모시 달튼

 

1891년 런던, 머레이 경은 납치된 딸, 미나를 뱀파이어로부터 되찾기위해 바네사와 손잡고, 이단, 프랑켄슈타인 박사와 팀을 꾸린다. 그들은 바네사가 본 환영을 근거로 조금씩 미나에 대한 실마리를 얻어가며 가까이 가지만, 서로에 대한 불신으로 그들의 여정은 삐그덕거린다...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프랑켄슈타인, 드라큘라, 늑대인간 등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판타지 사이코섹슈얼 호러 드라마.

 

9. 카니발 로우

장르: 판타지, 범죄, 드라마, 스릴러

 

출연: 올랜도 블룸, 카라 델레바인

 

네오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난 마법 생명체들이 빈민가 ‘카니발 로우’에 모여들면서 인간과 갈등이 발생하고, 끔찍한 연쇄살인의 피해자가 된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올랜도 블룸이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인간 탐정을, 카라 델레바인은 전쟁을 피해 카니발 로우에 입성한 요정이자 주인공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물로 등장한다.

 

10. 그림 (Grimm)

장르: 판타지, 범죄, 드라마

 

출연: 데이비드 지언톨리, 실라스 웨어 밋첼

 

훈훈한 외모의, 미모의 약혼녀까지 겸비한 형사 '닉'은 어느날 괴이한 경험을 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들의 숨겨진 얼굴이 보이고, 동화 속 인물들이 현실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림'의 마지막 후손 닉! 인간들을 공격하는 그들로부터 현실세계를 지키기 위해 그의 특별한 수사가 시작된다.

 

11. 로스트 룸

장르: 판타지, SF, 드라마

 

출연: 피터 크라우즈, 엘 패닝

 

연히 손에 쥐게 된 신비한 열쇠... 원하는 곳은 어디로든 갈 수 있는 신비한 방의 문이 열린다! 그러나 존재하지 않는 방, 찾을 수 없는 방에 내 딸이 갇혔다. 딸을 구하기 위해서는 이 방의 비밀을 풀어야만 한다! 이제 끝도 없는 미스터리로 통하는 비밀의 방, 로스트 룸의 문이 열린다.

 

12.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장르: 판타지, 액션, 드라마

 

출연: 알바 바프티스타, 토야 터너

 

어떤 운명이 그녀를 기다리는 걸까. 새로운 생명과 신비한 힘을 얻은 고아 소녀. 헤일로의 운반자로 선택된 그녀가 천년의 비밀을 간직한 수녀들과 함께 악마에게 맞선다.

 

13. 세일럼

장르: 판타지, 드라마, 스릴러, 시대

 

출연: 자넷 몽고메리, 쉐인 웨스트, 잰더 버클리

 

17세기의 미국 매사추세츠 실제 지명이였던 세일럼을 배경으로, 무고한 여성들을 마녀라 누명씌우고 몰아가서 죽이는 마녀사냥이 아닌, 진짜 마녀를 찾아내고 심판하는 마녀사냥을 소재로 한 시대극 드라마.

 

14. 헴록 그로브

장르: 판타지, 드라마, 공포, 스릴러

 

출연: 팜케 얀센, 랜던 리보이론, 더그레이 스콧

 

펜실베이니아의 헴록 그로브, 숱한 비밀을 품은 작은 마을. 그곳에서 잔혹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어둠 너머 웅크리고 있던 악마, 그 사악한 발톱이 드러나는 걸까.

 

15. 수퍼내추럴

장르: 판타지, 드라마, 공포, 액션

 

출연: 젠슨 애클스, 제러드 파달렉키, 미샤 콜린스

 

어린 시절, 샘과 딘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악마의 힘의 의해 어머니를 잃는다. 그로 인해, 그들의 아버지는 자식들을 헌터로 키우며, 미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초자연적인 악과 괴물들을 처치하는 법을 가르친다. 이제 두 윈체스터 형제들은 67년형 쉐비 임팔라에 몸을 싣고 미전역을 가로지르며 그들과 마주치는 모든 초자연적인 위협들을 처리해나가기 시작하는데...

 

이것도 보고가

[미드] 액션 미드 추천 TOP 10

 

'영화·드라마 > 해외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션 미드 추천 TOP 10  (0) 2021.01.18